티스토리 뷰

호텔 문비치에서의 숙박은 룸 컨디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대시설과 서비스에 대해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른 리조트 호텔 못지 않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호텔 내 식당과 각종 부대시설로 인해 호텔 내에서만 머무르는 것도 힐링이 되기에 충분할 정도였습니다.

또한, 여행 중 비가 오는 바람에 우산이 필요했는데 호텔에서 우산을 대여해 주기도 하는 등 친절한 서비스에 한번 더 반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문비치 호텔이 만족스러운 5가지 이유

첫째는 침대와 다다미방의 조화가 돋보였던 룸컨디션,

둘째는 다양한 호텔 부대시설,

셋째는 호텔에 바로 붙어 있는 전용 비치,

넷째는 걸어서 이동 가능한 호텔 주변의 식당과 이자카야,

다섯째는 오키나와 중부 온나손에 위치하여 오키나와 이동의 편의성

호텔 제공 쿠폰 및 서비스

호텔에 체크인을 하면 프론트에서 조식권과 더불어 몇가지 쿠폰을 제공해 줍니다.

1. 조식권

조식 포함을 옵션으로 호텔 예약을 했기 때문에 인원 수 대로 조식권이 제공됩니다.

조식은 1층에 있는 식당 코랄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조식을 놓칠 경우 점심 식사권으로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조식과 점심 모두 사용해 보았는데, 조식보다는 점심에 나오는 메뉴가 더 좋았습니다.

조식은 메인 메뉴가 없이 뷔페식으로만 이루어져 있고, 점심은 메인 메뉴를 하나 선택하고 여기에 뷔페식이 조합된 식사를 제공합니다.

위 사진은 점심에 먹었던 메인 메뉴로 선택했던 텐동입니다.

조식은 아침 6:30~10:00까지, 점심은 11:30~15:00까지 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웰컴 드링크 교환권

코랄로 옆에 라나이(LANAI)라는 바에서 웰컴 드링크를 무료로 인당 1잔씩 제공합니다.

웰컴 드링크는 오리지날 칵테일과 쥬스 중에서 하나를 고를 수 있었습니다.

저의 경우는 저녁에 교환권을 사용했는데 무료로 제공되는 웰컴 드링크를 마시고, 가족들은 추가로 칵테일을 주문하여 마셨더니 크게 부담되지 않는 금액으로 좋은 분위기까지 즐길 수 있었습니다.

3. JTB 라운지 이용권

이 라운지 이용권은 1층 로비 한켠에 있는 라운지에서 케이크 및 음료를 횟수에 상관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용권입니다.

호텔에 머무는 동안 몇번이고 이용할 수 있으며, 체크아웃을 하는 날은 12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이며, 라운지 이용시 위 이용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직원이 일일이 이용권을 확인하지는 않기 때문에 자유롭게 이용하는 분위기 였습니다.

10여가지 이상의 케이크 및 쿠키가 구비되어 있고, 각종 쥬스 및 커피도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중간중간 들려서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이 라운지 덕분에 호텔에 대한 만족도가 더욱 높아지기도 했습니다. 

4. 사우나 이용권

호텔 지하 1층에는 대욕장 및 사우나가 있습니다.

투숙객에게는 일반 이용객보다 저렴한 가격인 성인 700엔, 소인 350엔을 내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평범한 사우나처럼 보였지만, 사우나 이용을 위해 결제를 하고 나면 아래와 같이 무료 이용권을 줍니다.

이용권은 1장만 주는 것이 아니라 결제를 한 인원 수만큼 제공해 줍니다. 

저희 가족은 임신중인 저를 제외하고 5명이 이용했기 때문에 총 5장의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첫째날 사우나를 결제해서 이용하면, 둘째날 이용하는 것은 무료가 되는 것입니다.

수건과 샴푸 등과 같은 목욕 용품은 안에서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이용시간은 오후 4시~12시까지 입니다.

전경 및 기타 부대시설

호텔 내에는 실내외 수영장과 더불어 식당 및 기념품 샵이 다양하게 입점되어 있었습니다. 

호텔 전경은 곳곳이 이와 같이 해변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실내 수영장으로 가는 길은 위와 같이 바깥쪽을 통해서 연결됩니다. 때문에 수영장을 찾는 길이 조금 헷갈리기도 합니다.

기념품샵은 지하 1층과 1층에 2곳이 있습니다. 

지하 1층에 있는 기념품샵에서는 편의점이 같이 있어서 라면, 물, 과자와 같은 간단한 음식을 사기에도 좋습니다.

지하 1층에는 이와 같이 미술품이 전시되어 있기도 하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물고기과 곤충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문비치 호텔의 상징과도 같은 실내 전경입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더욱 아름답고 녹색으로 덮여 있어 시원한 느낌을 주며, 사진 포인트이기 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